바닥프로젝트-캣휠 소음방지 매트

2022. 6. 17. 14:10상품리뷰(내돈내산입니다)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캣휠이 있다면 소음이 항상 걱정 되시죵?하지만,이 매트만 있다면,

걱정 NO! NO!

바닥프로젝트-캣휠 소음방지 매트

 

재질 두껍고 단단과 딱딱 중간 정도??

요가매트처럼 생겼지만 요가매트처럼 눌리는건 없어요

엠보싱 같은 모양이 바닥면인데 저는 모르고 위로 깔았네요 ㅋㅋ

 

두께 보이시나요~~

기존 요가매트로 2단 3단으로 했었는데도 불안했어요

캣휠 매트로 바꾸고 나서는 안심이 됐어요~

넘나 좋아요^^

 

 

 

아이들이 돌릴때 캣휠 옆에

서 있으면 진동이

느껴졌었는데

(요가매트사용때)

캣휠 매트로 깔고 나서 옆에서

서서 느껴 봤는데

진동이 거의 안느껴지더라구요!!!

 

 

 

 

복이가 달리기 준비중 ㅋㅋ

무게감이 있는 복이가 뛰어도

진동이 안 느껴져요

 

얼룩이가 요가매트 씹는걸 워낙 좋아해서 얼마 못갈꺼 같아요 ㅜㅜ

망가지면 저는 이 매트 다시 구매할거에요~~

완전 만족 스러워요!! 강추 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