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다모다샴푸 vs 려블랙샴푸 (내돈내산)

2022. 6. 14. 12:22상품리뷰(내돈내산입니다)

728x90
반응형
728x90

흰머리가 검은머리되는 그날까지~~~~

이거 물건이네 ㅋㅋㅋㅋ

아 !~이래서 아모레구나!!

려 블랙 샴푸 용량 : 321g 가격: 27,000

받고 나서 놀램 크기가 진짜 작더라구요!!!!!

피부자극 테스트 완료!!!

역쉬 아모레에서 만든거라 트러블은 없었어요~

트러블 없고 효과는 대박!!

헤어 브러쉬와 비교하니 엄청 작은게 보이시죠?!!

가성비는 떨어짐....ㅜ.ㅜ

샴푸만 단독으로 썼을때는 머리카락이 약간 뻣뻣한 느낌이 듬

린스를 같이 썼을때는 뻣뻣한 느낌이 전혀 안듬

린스를 같이 효과가 2배되는거 같아요~

다만, 향이 진해서 호불호가 많이 갈릴거 같긴 함

향이 좋게 말하면 허브향이고 나쁘게 말하면 에프킬라향 ㅋ

염색은 잘 되는거 같아요~ 저는 더 효과 보려고 샴푸 하기전 미리 발라놨다가

샤워할때 같이 머리를 감았는데 거품은 일반샴푸와 비슷하게 생기고

두피에 "화~"한 느낌이 나서 시원해요

손에 착색 되는것도 없었어요~

이케하니 더 염색이 잘 되는거 같았어요~

트러블이나 비듬은 없었구요

욕조 착색은 잘 지워지는 편입니다.

가격만 착해지면 참 좋을거 같아요!!!

넘나 비싸요!!!

총평: 저하고는 잘 맞는거 같아요 ~새로 새치나 흰머리 용으로

딱이고 예민한 피부(저같은사람)이신 분한테 잘 맞으실거 같아요!!!

모다모다샴푸 :300g 34,000

장점:

염색이 되긴 하는데 오래걸림 두피 가까운쪽일수록 안돼고

두피에서 멀어질수록 잘되는거 같아요-여러번 덧칠 효과

단점: 가려움 비듬(예민한 피부여서 그럴수 잇음)

머리 떡짐

욕조에 착색 돼 잘 안지워짐

손에도 착색

총평: 저는 비추입니다. 저한테는 안 맞았어요 후기들 보면 맞는

사람들도 많은거 같더라구요~

하지만 저는 ㅠ.ㅠ 내돈 ㅠ.ㅠ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