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풀제거기강추템 겨울보풀들아 저리갓!!초초간단보풀제거방법

2022. 11. 20. 14:18카테고리 없음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드뎌 추운 겨울이 왔습니다.

추운 날씨에 옷도 두꺼워지죠~

두꺼운 옷에 보풀은 덤이죸ㅋㅋㅋ

 

보풀제거기 GC026/00(블루) / PHILIP

저는 2년전에 8900원 무배로 세일할때 샀는데

지금은 가격이 많이 올랐네여

검색창에 최저가 검색하셔 사시는게 가장 싼거 같아요

 

 

건전지 들어가는부분

건전지 AA

2년전에 사고나서 한번도 

건전지를 갈아 본적이 없네요

매일 사용하는게 아니다보니

건전지가 오래 가는거 같아요~

가격이 올랐지만 

그래도 지금도 싼거 같아요

한번 구매해 두시면 몇년간 쓰실수 있으니

지금 구매하시길 추천드려요

 

검은색 니트 하나 했더니 이만큼 나왔네요

두번째 겨울코트 테스트 

차이가 보이시나요?

면도기 면적이 넓어서 

쉽고 넓게 보풀을 제거 할수 있어요

넓은 면적도 1분만에

전부 제거 됩니다

이전에는 돈아끼자고 눈썹면도기로도 해보고 

다른 다이소에 파는 것도 사보고 했으나

필립스  제품을 써보고

보풀제거기가 이런 거구나

처음 알았어요~

완전 강추~

 

소음도 그닥 크지 않고

보관도 용이해서 좋아요~

초초초간단하게 보풀제거하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