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이안정제 강아지안정제 질켄 후기 내돈내산

2022. 8. 15. 14:41카테고리 없음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번에 제가 사용해보고

효과가 매우 좋아 

아주 좋은 제품이라는 생각이 들어

후기를 솔직히 남길게요

 

저는 고양이 2집사입니다

저희 회사가 시골로 이사를 하게 됐는데

거기서 길냥이 한마리가

이사간 울회사에

5마리 새끼를 낳아놓고

한달만에 로드킬 당해

어쩔수 없이

회사동료들과 1마리 담당하기로 하고

강제로 집사가 되어버렸는데요

이때 한마리만 키웠어야 했는데

아이가 너무나 심심해 보여서

고다카페에서 

유기묘를 입양했어요

합사과정이 쉽지 않았지만

나중을 위해서 참고 견뎠는데요

10개월 만에 

기존에 있던 아이가

갑자기 소파/침대/이불

가릴꺼 없이

똥을 싸고

화장실을 무서워서 가질 못하는 상황이 

됐어요

 

병원도 가보고 좋다는 방법은 다 써봤는데

전혀 나아지질 않더라구요

더구나 병원에 가시는건 비추합니다.

병원에서 해주는게 전혀 없구요

거기서 처방해준 진정제는

아이가 축~ 늘어져 잠만 자더라구요

약이 엄청 독한거 같더라구요

그러다 알게 된 질켄

이제품은 솔직히 

기대 안했어요

근데 왠걸?

딱 1번 썼는데

바로 화장실을 가고

물론 완벽하진 않아요

절반은 화장실

절반은 밖에!ㅋ

그게 어딘가요???

저는 무쟈게 고맙더라구요 ㅠㅠ

병원약은 전혀 입에 안대서

제가 억지로 먹였는데요

이약은 거부감이 전혀

없어서

먹이기가 너무나도 편했어요

알약으로 그냥도 먹여도 봤는데

알약이 커서

토를 하더라구요

그래서 그담부터

캡슐을 까서

가루와 츄르랑

같이 먹였더니

아주 잘 받아 먹네요

30캡슐이라

아직 많이 남아있고

아이도 편안해해서

저는 이걸로 꾸준히 먹여 보려 합니다.

고양이가 아무데나 똥 오줌 을 싼다면

스트레스가 엄청 많이 받은거라 보시면 돼요

이 안정제로 한번 시도해 보시길 추천드려요

저는 진짜 안 써본 방법이 없었는데

이방법이 최고 인거 같더라구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