꼬막눈 뷰러 강추 라네즈 아이래시 컬러 뷰러

2022. 8. 6. 13:13카테고리 없음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워낙 유명한 뷰러라
이름만 봐도
다 아실텐데요
저는
이번에 쓰던게
수명을 다해
구매해 보았습니다

좀 디자인 구리긴 하죵?
디자인이 뭐가 중요한가요
성능이 좋으면 되죵

생각보다 뷰러가 작더라구요
기존에 캔메이크꺼하고 시세이도꺼는 썼는데요
그것또한 좋긴한데
잘못 찝으면
살까지 찝히고
곡률에 안맞아서
눈 양쪽 끝은 안 올라고
중앙만 바짝 올라가더라구요~

헐!
왠걸 작은줄 알앗는데
왜 내눈에 딱 맞는데
이걸 좋아해야 할지...
기분나빠해야 할지...
내눈이 꼬막눈인건
알고 있었지만,,,
다시한번 상처 받네요 ㅋ

생얼 들어갑니다
놀라지 마세요 ㅋㅋ

따란~
실제 꼬막눈 내눈임당

속눈썹 쳐진거 보이시죵

자~
살짝
찝어줍니다

딱!!
한번 찝었습니다.

어케 됐을까용??


그 쳐진 속눈썹
올라간거 보세요
눈앞쪽부터 끝쪽까지
전부 한번 찝어서
다 올라갔어요
완전 대박이에요
이거 완전 물건이에요

어맛!

무조건 사야대!


저는 왜 이제품을 지금 샀을까요?

광고 절대 아닙니다
 
티몬에서 6900원(무배)주고 내돈내산입니다

꼬막눈이신분들은 무조건

라네즈꺼 쓰세요

여태 꼬막눈 거부하면서

시세이도꺼 썼는데

아놔! 나 꼬막눈 할래 ㅋㅋ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