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망포역치과추천:라인플란트치과의원

2022. 8. 6. 10:05카테고리 없음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들은 치과 자주 가시나요?

저는 치과를 자주 가는 편은 아닌데요

 

치과 스켈링 받을때

나는 소리가 

너무나도 공포스러워요 ㅠㅠ

하지만,

일년에 한번은 꼭

스켈링 받으러 갑니다

이번에 스켈링 및 

충치가 씌운게 있어서

점검겸 다녀왔습니다.

망포역 근처에 위치한

라인플란트치과의원

031-205-7185

네이버 예약도 되지만

전화로 예약하는게

더 빠르다고 합니다.

빠르게 치료하기보다
바르게 치료하는 병원


위 슬로건이 너무나도
와닿는데요

진짜 슬로건대로
너무나도 친절하시더라구요






기기도
최신기기도 되어
있어서

환자?인저는
가만히
앉아서  치료만 
받았습니다.ㅋ

 

단순 스켈링 받으러 

이정도로 대우 받아도 돼나?

싶더라구요!!

제가 예전에 충치 치료를 받은게

잇는데

이전에 다니던 치과에서는

금으로 씌워야 한다고 

비싼걸 자꾸 추천하더라구요

쫌! 쎄한 기분이

들어서

다른데 가봐야겠다 싶어서

라인플란트치과에서

스켈링 받으면서

물어봤어요

 

저 충치 치료 받아야 하죵?
오래됐는데 갈때가 됐죵?


의사쌤왈:
지금은 스켈링만으로
충분하고
잇몸 착색된것도
미관상만 안좋고
기능에는 문제가 없다고
충치 씌운것도 문제없으니
오늘은 스켈링만 받으시면 
된다고 하시더라구요

제가 하고 싶다고 했는데도
불구하고

불필요한 치료를 하지말라고 하셨어요!!

세상에 이런치과 보셨나요???!!!

여기서 치료받고 나서는
절대 다른데 못가요!!

평생 여기서만 치료받을꼬야!!



과잉진료 안하는 병원이
여기말고 어디 있을까요?

이런 좋은 병원은 
널리 
알려야 합니다.

아주 돈쭐을 내줘야합니다 
ㅋㅋㅋ

728x90
반응형